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

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

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수의사회와 창원특례시수의사회가 주관했으며, 경상남도가 후원했다....

라.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사용 데이터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사용하는 기능이나 사용자의 나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다만, 수의사·수의대생·동물보건사에게만 공개되는 리크루트/라이프/커뮤니티 게시판을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농장동물을 다루는 수의사에게는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의욕이 앞선 나머지 어려운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과오를 범한 것 같다.

④ '회원'은 타회원의 정보 중 공개가 되어 있는 부분을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정보도 공개/비공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원료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이다보니 수의사 입장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추천해야 할 지 고민이 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파.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당시에는 지금처럼 동물에 대한 문화가 발달하지 않았고, 수의사 직업에 대한 존중도 크지 않았던 시절이었습니다. 다른 농장동물의 경우, 비용이 많이 발생하면 끝까지 치료하지 않는 것과 달리 마사회는 비용과 관계없이 끝까지 연구하고 치료를 할 수 있는 여건이 됐습니다. 그것이 매우 큰 메리트로 느껴졌어요.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당시 제가 있던 조직은 상명하복 문화가 있었는데요, 데일리벳 그게 저와 잘 맞지 않았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면허증을 가지고 내가 스스로 진단하고 결정할 수 있는 ‘임상’이 나에게 더 잘 맞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임상 분야로 돌아오게 됐고, 한국마사회에 입사하게 됐습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식품공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정한다. 항생제와 같은 동물용의약품과 밀접하게 연관되는 부분이 바로 식품공전에서 명시된 ‘동물용의약품의 잔류허용기준’이다.

Report this page